The North Face,노스페이스,노스페이서marketing ,노스페이스marketing 믹스,7P戰略,노스페이스an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19:05
본문
Download : The North Face,노스페이스,노스페이서마케팅,노스페이스마케팅믹스,7P전략,노스페이스분석,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노스페이스창업.pptx
The North Face,노스페이스,노스페이서marketing ,노스페이스marketing 믹스,7P戰略,노스페이스analysis(분석) ,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노스페이스創業(창업)
The North Face,노스페이스,노스페이서마케팅,노스페이스마케팅믹스,7P전략,노스페이스분석,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노스페이스창업 , The North Face,노스페이스,노스페이서마케팅,노스페이스마케팅믹스,7P전략,노스페이스분석,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노스페이스창업경영경제레포트 , The North Face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서마케팅 노스페이스마케팅믹스 P전략 노스페이스 아웃도어시장 아웃도어 노스페이스창업
The North Face,노스페이스,노스페이서marketing ,노스페이스marketing 믹스,7P戰略,노스페이스analysis(분석) ,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노스페이스創業(창업)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The North Face 3C分析(분석)
Company
Competitor
Customer
The North Face STP전술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The North Face 마케팅믹스 7P전술
創業관련
_SLIDE_3_
The North Face 3C分析(분석)
_SLIDE_4_
Company
`연 혁`
1966년 : 샌프란시스코에서 《The North Face》라는 장비 소매점 개점
1970년대 : 산악용품을 생산하기 스타트
1997년 : (주)영원무역의 자회사 골드윈코리아가 들여와
국내에 론칭
2003년 :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10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함
2xxx년 : 약 6000억 원까지 매출을 신장시키며 국내 아웃도어 시장
부동의 1위 자리 고수
_SLIDE_5_
Company - SWOT
Strength
높은 인지도
고급이미지
기술력 및 상품력
뛰어난 마케팅 기술
Weakness
일시적 트렌드
높은 가격
Opportunity
스포츠 매니아층 증대
여성 등산인구 증가
젊은 층의 아웃도어열풍
Threat
많은 경쟁사의 등장
한정적 시장규모
기존고객의 이탈 가능성
ㅊ
Strength
높은 인지도
고급이미지
기술력 및 상품력
뛰어난 마케팅 기술
Weakness
일시적 트렌드
높은 가격
Opportunity
스포츠 매니아층 증대
여성 등산인구 증가
젊은 층의 아웃도어열풍
Threat
많은 경쟁사의 등장
한정적 시장규모
기존고객의 이탈 가능성
_SLIDE_6_
Competitor
블랙야크
- 노스페이스에 대항하는
토종 아웃도어
- 노스페이스와 마찬가지로
고품질 고가격 추구
- 국내에서의 인지도는
코오롱 스포츠,
…(투비컨티뉴드 )
순서
The,North,Face,노스페이스,노스페이서마케팅,노스페이스마케팅믹스,P전략,노스페이스,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노스페이스창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The North Face,노스페이스,노스페이서마케팅,노스페이스마케팅믹스,7P전략,노스페이스분석,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노스페이스창업.pptx( 64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