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kr [hot]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 레포트(report) ] SM엔터테인먼트 기업analysis과 SWOanalysis및 SM의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실패事例analysis과 SM 새로운戰略 제안 > omi23 | omi.kr report

[hot]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 레포트(report) ] SM엔터테인먼트 기업analysis과 SWOanalysis및 SM의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실패事例analysis과 SM 새로운戰略 제안 > omi23

본문 바로가기

omi2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hot]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 레포트(report) ] SM엔터테인먼트 기업analysis과 SWOanaly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01:44

본문




Download : SM11.hwp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3) SM엔터테인먼트 SWOT 分析(분석)



- SES 일본 진출 결과 및 실패 요인
(3) 인터뷰 分析(분석)
SM엔터테인먼트,SM엔터,SM,한류,케이팝,한류마케팅,sm 해외진출,마케팅,YG,소녀시대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일본인과 인터뷰
3) SM의 중국(中國)진출 상황分析(분석)
-슈퍼주니어 M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 레포트(report) ] SM엔터테인먼트 기업analysis과 SWOanalysis및 SM의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실패事例analysis과 SM 새로운戰略 제안

Download : SM11.hwp( 82 )


(2) SM 기업선정이유
2) 중국(中國)시장 마케팅 4P전략
(1) SM 엔터테인먼트 일본진출전략
3. 일본,중국(中國) 현지인과의 인터뷰



(3) SM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4P 전략
(2) SM 엔터테인먼트 중국(中國)진출전략
1. SM엔터테인먼트 기업소개
5) 중국(中國)진출事例(사례)
1) 일본시장 마케팅 4P전략

- 보아의 일본 진출 성과
다. 4) SM 엔터테인먼트의중국(中國) 진출 전략 3단계




SM11-7371_01.jpg SM11-7371_02_.jpg SM11-7371_03_.jpg SM11-7371_04_.jpg SM11-7371_05_.jpg

4. SM엔터테인먼트 향후전략제안
1) 컨텐츠 프로듀싱 시스템 구축

설명

- SES 事例(사례)
1) 중국(中國)시장의 특component석
(2) 중국(中國)인과 인터뷰
2. SM의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事例(사례)

(1) SM엔터테인먼트 기업개요
-EXO-M

순서

2) 중국(中國) 음반시장 分析(분석)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 레포트(report) ] SM엔터테인먼트 기업analysis과 SWOanalysis및 SM의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실패事例analysis과 SM 새로운戰略 제안에 대해 총 26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analysis을하였습니다.
- 보아(BOA)의 성공事例(사례)
-강타
2) 인재 개발의 선택과 집중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 레포트] SM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과 SWO분석및 SM의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SM 새로운전략 제안에 대해 총 26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