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01:09
본문
Download : 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ppt
Download : 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ppt( 68 )
VIVIHAIR
L I S T
L I S T
1. WHAT
-VIVIHAIR란
2.WHY
-시장동향
-경쟁사 分析
3.HOW
-VIVIHAIR의 단계별 추진일정
-marketing 믹스(5C)
4. 예산측정(測定)
1. What
WHY
예산
HOW
VIVIHAIR란
헤어를 중심으로 미용에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는 헤어포탈 사이트
헤어스타일에 관심있는 사람 모두를 대상
기업형미용실과의 제휴, 미용관련 제품 광고진행, 관련제품 online쇼핑몰 등으로 수익을 창출
1. What
WHY
예산
HOW
WHAT
2. Why
예산
HOW
동종업계 現況
WHAT
2. Why
예산
HOW
동종업계 現況
WHAT
2. Why
예산
HOW
미용시장의 오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성 부족
헤어 관련 사이트의 전문성 부족 or 기술 부족
시장 내 진입장벽 낮음
자사와 비슷한 서비스 제공 사이트는 있으나 유료
커뮤니티가 활성화된 사이트 없음
미...
VIVIHAIR
L I S T
L I S T
1. WHAT
-VIVIHAIR란
2.WHY
-시장동향
-경쟁사 分析
3.HOW
-VIVIHAIR의 단계별 추진일정
-marketing 믹스(5C)
4. 예산측정(測定)
1. What
WHY
예산
HOW
VIVIHAIR란
헤어를 중심으로 미용에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는 헤어포탈 사이트
헤어스타일에 관심있는 사람 모두를 대상
기업형미용실과의 제휴, 미용관련 제품 광고진행, 관련제품 online쇼핑몰 등으로 수익을 창출
1. What
WHY
예산
HOW
WHAT
2. Why
예산
HOW
동종업계 現況
WHAT
2. Why
예산
HOW
동종업계 現況
WHAT
2. Why
예산
HOW
미용시장의 오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성 부족
헤어 관련 사이트의 전문성 부족 or 기술 부족
시장 내 진입장벽 낮음
자사와 비슷한 서비스 제공 사이트는 있으나 유료
커뮤니티가 활성화된 사이트 없음
미용실과 제휴를 맺는 사이트 없음
헤어 관련 업계의 시장동향
Blue Ocean 시장
WHAT
예산
3.How
WHY
기존 사이트와 差別(차별) 되는
풍부한 컨텐츠
커뮤니티의 활성
-가입자 수의 꾸준한 증가
회원들의 자체적인 업데이트
-더욱 풍부한 컨텐츠 보유
관련 사이트의
최다 회원 수 보유
자체 쇼핑몰 개발
이벤트 및 미용업체 광고 대행
동종업계중의 최고인
비비헤어의 브랜드화 실현
사업발전 process
WHAT
예산
3.How
WHY
Marketing Mix-5c
COMMUNICATION
-고객 활동 점수
-우수 제안 선발
WHAT
예산
3.How
WHY
Marketing Mix-5c
CONTENTWARE
단기
-가상 호로그램 제공
-헤어스타일 강좌
-미용제품 사용기
-웹진 서비스
장기
-광고진행
-예약대행 서비스
-디자이너 프로필
-미용실 및 미용관련 제품 프로모션 대행
WHAT
예산
3…(투비컨티뉴드 )
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순서
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설명
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 패션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