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kr [marketing 조사] 롯데백화점 marketing 전략 分析(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차별화 방법 (A+리포트) > omi24 | omi.kr report

[marketing 조사] 롯데백화점 marketing 전략 分析(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차별화 방법 (A+리포트) > omi24

본문 바로가기

omi2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조사] 롯데백화점 marketing 전략 分析(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차별화 방법 (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16:06

본문




Download : [마케팅조사]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차별화방안(A+리포트).hwp




[marketing 조사] 롯데백화점 marketing 전략 分析(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차별화 방법 (A+리포트)








- 목 차 - ƒ. 기업紹介(소개) (1) 회사개요 (2) 점포실태 (3) 경영이념 (4) 경영방침 (5) 경영책략 (6) CI(Company Information)紹介(소개) „. 출점책략 (1) 출점책략의 정이 (2) 롯데백화점의 출점책략 …. SWOT analysis(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 마케팅 책략 (1) 머천다이징 (2) 롯데백화점의 상품 군 분류에 따른 마케팅 책략 (3) 그린 마케팅 (4) 기타 마케팅 事例(사례) ‡. drawback(걸점)과 해결대책 (1) 제품구성 시 시장 환경變化(변화)에 빠른 반응 (2) 소비자 선호도를 높이기 위한 대책 필요 (3) discrimination화 된 서비스의 제공 (4) 고객을 대하는 직원들의 대우改善 (5) 직원들간의 마찰 (6) 고객평준화 (7) 투명성있는 가격과 동일한 서비스 제공 롯데백화점 마케팅책략 analysis(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discrimination화대책 ƒ. 기업紹介(소개) (1) 회사개요 - 회사명 롯데쇼핑 주식회사 - 설립일 1979. 11. 15 - 자본금 1452억 원 - 직원 수 8000여명 (협력회사 포함 시 35,000여명) - 점포수 24점 - 매장면적 225,000평 (2) 점포실태 - 주요사업분야 대규모 소매업, 할인점, 사이버몰 - 주요상품 의류, 잡화, 가정용품, 스포츠용품, 식품 등 - 사업장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청량리점, 부산본점(서면), 관악점, 광주점, 분당점, 부평점, 일산점, 대전점, 강남점, 포항점, 울산점, 동래점, 창원점, 안양점, 인천점, 노원점, 대구점, 상인점, 전주점, 미아점 (3) 경영이념 늘 한결같이 진실하고 정직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정한 서비스...

- 목 차 - 1. 기업소개 (1) 회사개요 (2) 점포현황 (3) 경영...

순서

[마케팅조사]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차별화방안(A+리포트)-1104_01.gif [마케팅조사]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차별화방안(A+리포트)-1104_02_.gif [마케팅조사]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차별화방안(A+리포트)-1104_03_.gif [마케팅조사]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차별화방안(A+리포트)-1104_04_.gif [마케팅조사]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차별화방안(A+리포트)-1104_05_.gif


- 목 차 - 1. 기업intro (1) 회사개요 (2) 점포現況 (3) 경영...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마케팅 조사 롯데백화점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차별화 방안 A+리포트


Download : [마케팅조사]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차별화방안(A+리포트).hwp( 65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