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조사] 롯데백화점 marketing 전략 分析(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차별화 방법 (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16:06
본문
Download : [마케팅조사]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차별화방안(A+리포트).hwp
[marketing 조사] 롯데백화점 marketing 전략 分析(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차별화 방법 (A+리포트)
- 목 차 - . 기업紹介(소개) (1) 회사개요 (2) 점포실태 (3) 경영이념 (4) 경영방침 (5) 경영책략 (6) CI(Company Information)紹介(소개) . 출점책략 (1) 출점책략의 정이 (2) 롯데백화점의 출점책략 . SWOT analysis(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 마케팅 책략 (1) 머천다이징 (2) 롯데백화점의 상품 군 분류에 따른 마케팅 책략 (3) 그린 마케팅 (4) 기타 마케팅 事例(사례) . drawback(걸점)과 해결대책 (1) 제품구성 시 시장 환경變化(변화)에 빠른 반응 (2) 소비자 선호도를 높이기 위한 대책 필요 (3) discrimination화 된 서비스의 제공 (4) 고객을 대하는 직원들의 대우改善 (5) 직원들간의 마찰 (6) 고객평준화 (7) 투명성있는 가격과 동일한 서비스 제공 롯데백화점 마케팅책략 analysis(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discrimination화대책 . 기업紹介(소개) (1) 회사개요 - 회사명 롯데쇼핑 주식회사 - 설립일 1979. 11. 15 - 자본금 1452억 원 - 직원 수 8000여명 (협력회사 포함 시 35,000여명) - 점포수 24점 - 매장면적 225,000평 (2) 점포실태 - 주요사업분야 대규모 소매업, 할인점, 사이버몰 - 주요상품 의류, 잡화, 가정용품, 스포츠용품, 식품 등 - 사업장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청량리점, 부산본점(서면), 관악점, 광주점, 분당점, 부평점, 일산점, 대전점, 강남점, 포항점, 울산점, 동래점, 창원점, 안양점, 인천점, 노원점, 대구점, 상인점, 전주점, 미아점 (3) 경영이념 늘 한결같이 진실하고 정직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정한 서비스...
- 목 차 - 1. 기업소개 (1) 회사개요 (2) 점포현황 (3) 경영...
순서
![[마케팅조사]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차별화방안(A+리포트)-1104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6/%5B%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5D%20%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6%84%EC%84%9D%20%EB%B0%8F%20%EC%97%85%EA%B3%84%201%EC%9C%84%20%EC%88%98%EC%84%B1%EC%9D%84%20%EC%9C%84%ED%95%9C%20%EC%B0%A8%EB%B3%84%ED%99%94%EB%B0%A9%EC%95%88(A+%EB%A6%AC%ED%8F%AC%ED%8A%B8)-1104_01.gif)
![[마케팅조사]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차별화방안(A+리포트)-1104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6/%5B%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5D%20%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6%84%EC%84%9D%20%EB%B0%8F%20%EC%97%85%EA%B3%84%201%EC%9C%84%20%EC%88%98%EC%84%B1%EC%9D%84%20%EC%9C%84%ED%95%9C%20%EC%B0%A8%EB%B3%84%ED%99%94%EB%B0%A9%EC%95%88(A+%EB%A6%AC%ED%8F%AC%ED%8A%B8)-1104_02_.gif)
![[마케팅조사]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차별화방안(A+리포트)-1104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6/%5B%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5D%20%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6%84%EC%84%9D%20%EB%B0%8F%20%EC%97%85%EA%B3%84%201%EC%9C%84%20%EC%88%98%EC%84%B1%EC%9D%84%20%EC%9C%84%ED%95%9C%20%EC%B0%A8%EB%B3%84%ED%99%94%EB%B0%A9%EC%95%88(A+%EB%A6%AC%ED%8F%AC%ED%8A%B8)-1104_03_.gif)
![[마케팅조사]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차별화방안(A+리포트)-1104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6/%5B%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5D%20%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6%84%EC%84%9D%20%EB%B0%8F%20%EC%97%85%EA%B3%84%201%EC%9C%84%20%EC%88%98%EC%84%B1%EC%9D%84%20%EC%9C%84%ED%95%9C%20%EC%B0%A8%EB%B3%84%ED%99%94%EB%B0%A9%EC%95%88(A+%EB%A6%AC%ED%8F%AC%ED%8A%B8)-1104_04_.gif)
![[마케팅조사]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차별화방안(A+리포트)-1104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6/%5B%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5D%20%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6%84%EC%84%9D%20%EB%B0%8F%20%EC%97%85%EA%B3%84%201%EC%9C%84%20%EC%88%98%EC%84%B1%EC%9D%84%20%EC%9C%84%ED%95%9C%20%EC%B0%A8%EB%B3%84%ED%99%94%EB%B0%A9%EC%95%88(A+%EB%A6%AC%ED%8F%AC%ED%8A%B8)-1104_05_.gif)
- 목 차 - 1. 기업intro (1) 회사개요 (2) 점포現況 (3) 경영...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마케팅 조사 롯데백화점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차별화 방안 A+리포트
Download : [마케팅조사]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업계 1위 수성을 위한 차별화방안(A+리포트).hwp( 6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