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마케팅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06:19
본문
Download : 피자헛 마케팅분석.ppt
피자헛 마케팅analysis(분석)
피자헛 마케팅analysis(분석)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미스터피자 프로모션
* Woman’s Day 행사 : 매월 7일을 우먼스 데이로 지정하여 여성 고객이 주문시 프리미엄 피자를 20% 할인해 주는 행사임
우먼스데이 당일 매출이 평상시 매출의 약30-40% 이상 증가하는 효율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프리미엄 피자의 매출이 약70-80% 를 차지하는 등
큰 효율를 보고 있음.
상 황 분 석
자사 分析
한국 피자헛은 1985년 이태원1호점 오픈을 처음 으로 88년 서울 올림픽 formula 피자 공급업체…(drop)
설명
Download : 피자헛 마케팅분석.ppt( 17 )
피자헛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순서
피자헛,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피자헛 프레쉬 고메이
02
01
목 차
I. 상황 分析 1. 시장 分析 2. 경쟁사 分析 3. 자사 分析 4. SWOT 分析 II. marketing 전략(戰略) 5. STP 전략(戰略) 6. Concept
상 황 분 석
시장 分析
국내 피자시장은 85년 피자헛 진출이래 20여 년간 고속 성장하여 06년 1조원규모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으나 02년 이후 13%대의 성장 둔화세를 보이며 저성장기 단계에 있음. 시장 크기에 있어서도 세계 3위 규모를 자랑하는 한국 피자헛(주).
맛과 marketing ,서비스 우위를 바탕으로 상위 3 개업체가 전체시장의 80%이상을 점유하여 왔으나 05년이래 피자에땅, 파파죤스, 빨간모자 등 중소브랜드의 공격적인 점포 확대, 배달중심 시장전환 등의 구조 change(변화)상황하에서 배달,지방영업망 열세, 다이닝 점포의 성장정체,신제품 부진을 보인 피자헛의 성장세와 수익성이 약화되고 있음
상 황 분 석
경쟁사 分析
프레스코에는 다양한 종류의 이탈리안 피자가 있으며 가격대가 비교적 저렴한데다 각종 할인쿠폰을 구할 기회가 많은 편이라 쿠폰을 이용하여 더욱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맛은 개개인의 속성 에 달린 것이지만 종류가 피자헛에 비해 많은 편이라 선택의 폭이 더욱 넓고 가격대가 피자헛에 비해 반 정도 되는 것이 다소 강점이라고 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의 내점고객 80%이상이 여성
미스터피자 slogan
- Love for women/ 여자를 사랑합니다. , 피자헛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피자헛 마케팅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