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kr 글로벌marketing ,marketing 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 omi25 | omi.kr report

글로벌marketing ,marketing 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 omi25

본문 바로가기

omi2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marketing ,marketing 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6:21

본문




Download : 글로벌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글로벌marketing ,marketing 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글로벌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글로벌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글로벌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글로벌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글로벌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글로벌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글로벌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글로벌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마케팅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글로벌marketing ,marketing 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_SLIDE_1_
point이슈 2가지와 結論(결론)
시세이도의 성공요인 및 한국 공략 실패 Cause analysis
기업 선정 배경과 introduction 및 시장 analysis
Global Management- 기업 : 시세이도 -
1
2
3
`목차`
1)선정배경 2)기업introduction 3)시장/경쟁사 analysis
① - 1)브랜드 introduction 2)해외진출 전략(strategy) 3)해외진출 성공요인
② - 1)아시아 내 現況 2)한국 내 現況
_SLIDE_2_
1-1 기업 시세이도 선정 배경

_SLIDE_3_

‘시세이도’는 전세계적으로
성공적인 진출을 이룬 브랜드이지만

유독 한국에서만 각광받지 못하고 있음

‘시세이도’의 프레스티지/매스티지 상품의 특징을
적절히 활용함으로서 한국 내에서의 안정적인
정착 전략(strategy)을 알아보고자 선정
1) 기업 선정 배경
_SLIDE_4_
1-2 ‘시세이도’ 기업 introduction

_SLIDE_5_

- 1872년 창립된 일본...

_SLIDE_1_
point이슈 2가지와 結論(결론)
시세이도의 성공요인 및 한국 공략 실패 Cause analysis
기업 선정 배경과 introduction 및 시장 analysis
Global Management- 기업 : 시세이도 -
1
2
3
`목차`
1)선정배경 2)기업introduction 3)시장/경쟁사 analysis
① - 1)브랜드 introduction 2)해외진출 전략(strategy) 3)해외진출 성공요인
② - 1)아시아 내 現況 2)한국 내 現況
_SLIDE_2_
1-1 기업 시세이도 선정 배경

_SLIDE_3_

‘시세이도’는 전세계적으로
성공적인 진출을 이룬 브랜드이지만

유독 한국에서만 각광받지 못하고 있음

‘시세이도’의 프레스티지/매스티지 상품의 특징을
적절히 활용함으로서 한국 내에서의 안정적인
정착 전략(strategy)을 알아보고자 선정
1) 기업 선정 배경
_SLIDE_4_
1-2 ‘시세이도’ 기업 introduction

_SLIDE_5_

- 1872년 창립된 일본의 화장품 회사
- 1997년 한국 진출
- 국내 롯데닷컴, 에이치몰, 신세계몰, 삼성몰 등 4개점에서 Internet 판매 중
2) 시세이도 기업 introduction 간략한 introduction
년도
내용
1997
(주) 한국 시세이도 설립
1999
끌레르뽀 보떼[Dle de Peau Beaute] 한국 론칭
2000
S&D화장품(주) 설립
-시세이도와 대상(현;청정원)의 합작회사
-국내 유명 대형마트를 유통으로 하는 아스프리, 화이티아, 티스, 우노, 멜라노리듀스 등의 공동(자회사)브랜드 진출
2004. 1.
(주)한국 시세이도로 합병
_SLIDE_6_
2) 시세이도 기업 introduction point역량
브랜드 이미지와 기업가치 향상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원가절감 노력
라인확장(discrimination화 전략(strategy))과 관련산업 연계
다양한 유통채널
기업외부적 요인 (수요조건, 경쟁기업의 존재)
기업 정신의 범위에서 사업 다각
1
2
3
4
5
6
_SLIDE_7_
1-3 국내 화장품 시장 …(투비컨티뉴드 )
글로벌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글로벌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19 )


설명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