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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몰 e-CRM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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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9 2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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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몰 e-CRM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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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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Ⅲ. 결론

1. 성공 요인

삼성몰의 일대일마케팅 전략(戰略) 은 삼성몰이 재구매율 35%에 이를 수 있게 한 힘이다. 또한, 주부 등 여성고객들의 비중이 점차 커질 것으로 전망, 구매력이 높은 주부들이
Internet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상품을 보강하고 여성구매고객에게 서적을 무료로 증정하는 [원 플러스 원] 행사를 전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 전개를 통해
여성 잠재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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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후레쉬마트라는 Internet 슈퍼마켓을 도입하여 주부들에게 알맞은 생활 쇼핑의 concept(개념)을 도입한 것도 마케팅 차원의
전략(戰略) 적 접근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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