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H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1:28
본문
Download : CRM,H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CRM,H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CRM,H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CRM,H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CRM,H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RM,H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CRM HP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CRM,H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6 )
HP CRM
목 차
C.R.M.
H P Korea.
고 객 만 족 도.
1
2
3
제품이나 서비스의 저 비용 생산체계로 경쟁력을 확보하던 기업들은
고객 중심적 기업활동을 통한 매출성장에 초점을 두기 처음 함
기업 discrimination화 요소 쇠퇴
비용/생산성 혁신 한계 봉착
기업간 제품 속성 /품질 대등화
정보 기술의 발달
신규 채널/매체 출현
eBusiness 확대
제품 정보에 대한 고객의 지식 확대 고객의 기대수준 및 시장 주도권 증가 무한 경쟁시대 도래
environment change(변화) 요인
기업 내/외부 비용구조 최적화
(Enterprise Internal/External Process Optimization)
고객 중심적 기업 구조
고객 점유율 관심
One-to-One marketing
고객 중심적 프로세스로 전환
다양한 고객 접점 채널 확보
수익성 증대에 초점
신규 고객 유치/개발
수익성 높은 기존 고객
유지/확대
고객 만족 극대화
(Customer Satisfaction
Maximization)
제품 중심적인 기업 구조
시장 점유율 관심
매스 marketing
중복되거나 부가가치가 없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제거
전통적인 채널 사용 (영업사원, 콜 센터)
저비용의 제품/서비스 생산에 초점
E…(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