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kr [marketing 조사] 향후 직장인 대상 레포츠 시장분석 & 활성화 전술 > omi27 | omi.kr report

[marketing 조사] 향후 직장인 대상 레포츠 시장분석 & 활성화 전술 > omi27

본문 바로가기

omi2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조사] 향후 직장인 대상 레포츠 시장분석 & 활성화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22:36

본문




Download : 향후 직장인 대상 레포츠 시장분석과 활성화 전략.ppt





Download : 향후 직장인 대상 레포츠 시장분석과 활성화 전략.ppt( 18 )








향후%20직장인%20대상%20레포츠%20시장분석과%20활성화%20전략_ppt_01.gif 향후%20직장인%20대상%20레포츠%20시장분석과%20활성화%20전략_ppt_02.gif 향후%20직장인%20대상%20레포츠%20시장분석과%20활성화%20전략_ppt_03.gif 향후%20직장인%20대상%20레포츠%20시장분석과%20활성화%20전략_ppt_04.gif 향후%20직장인%20대상%20레포츠%20시장분석과%20활성화%20전략_ppt_05.gif 향후%20직장인%20대상%20레포츠%20시장분석과%20활성화%20전략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조사] 향후 직장인 대상 레포츠 시장분석 & 활성화 전술

레포츠,스포츠,마케팅,마케팅조사,마케팅조사,경영경제,레포트
순서


1. 조사목적과 배경, 2. 조사내용, 3. 조사방법, 4. 조사분석 및 결론, 자료를내려받다 : 636K



1. 조사목적과 배경, 2. 조사내용, 3. 조사방법, 4. 조사분석 및 결론, FileSize : 636K , [마케팅조사] 향후 직장인 대상 레포츠 시장분석 & 활성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츠 스포츠 마케팅 마케팅조사 마케팅조사


1. 조사목적과 배경
2. 조사내용
3. 조사방법
4. 조사分析(분석) 및 結論

사전조사 : Internet 조사 Internet을 통한 reference(자료)分析(분석) 통계청의 reference(자료) 수집 본조사 : 정량조사 reference(자료)수집방법 : 설문지 조사(1:1 직접 설문) &…(skip)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