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그룹 차원 K-merce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14:51본문
Download : KTF 그룹 차원 K-merce 전략.doc
순서
KTF 그룹 차원 K-merce 전략
KTFK-merce , KTF 그룹 차원 K-merce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KTFK-merce
레포트/경영경제
Ⅰ. 서 론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시장 현재상황
Ⅱ. 본 론
1. M-Commerce
(1) M-Commerce의 정의(定義)
(2) M-Commerce 서비스의 분류
(3) M-Commerce의 특징
(4) M-Commerce의 시장현재상황
2. K-merce
(1) K-merce intro
(2) K-merce의 서비스
(3) K-merce business model
(4) 경쟁사 分析
(5) 고객分析
3. 전 략
(1) K-merce SWOT分析
(2) KTF 그룹 차원 K-merce 책략
(3) marketing 4P 책략
Ⅲ. 결 론
Ⅱ. 본 론
1. M-commerce
(1) M-commerce의 정의(定義)
무선 Internet이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2002년부터 가장 주목 받는 서비스가 될 M-commerce는 잠재력이 무한한 시장으로 평가되고 있다아 특히 IMT-2000 서비스가 처음 되면 현재의 e-commerce와 연동되어 유,무선 연동 전자상거래 서비스는 무선Internet에서 가장 큰 수익모델로 자리잡게 될 것이다. 즉 무선전화, PDA, PPC나 기타 단말기와 공중 무선통신 네트웍을 이용하여 정보를 접속하고 거래처리를 지원함으로써 정보, 서비스나 상품의 대가로 가치를 이전하게 하는 것으로 정의(定義)된다 이렇게 정의(定義) 하면 한 사람으로부터 다른 사람에게 전달되는 SMS 메시지는 M-commerce영역에 포함되지 않는 반면 유료 정보서비스 제공자가 제공하는 SMS메시지는 M-commerce에 포함된다 용어상으로는 Mobil Commerce, Mobile Electronic Commerce, 혹은 Wireless Electronic Commerce로 혼용해서 말할 수 있다아
위와 같이 M-commerce를 엄격하게 정의(定義)하면 서비스를 둘러싸고 있는 다양한 서비…(생략(省略))
Download : KTF 그룹 차원 K-merce 전략.doc( 79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다.
M-commerce는 무선통신 네트웍과 단말기를 통해 이루어지는 금전적 가치가 있는 거래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