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kr KTF 그룹 차원 K-merce 전략 > omi21 | omi.kr report

KTF 그룹 차원 K-merce 전략 > omi21

본문 바로가기

omi2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KTF 그룹 차원 K-merce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14:51

본문




Download : KTF 그룹 차원 K-merce 전략.doc






순서
KTF 그룹 차원 K-merce 전략
KTFK-merce , KTF 그룹 차원 K-merce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KTFK-merce
레포트/경영경제





Ⅰ. 서 론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시장 현재상황
Ⅱ. 본 론
1. M-Commerce
(1) M-Commerce의 정의(定義)
(2) M-Commerce 서비스의 분류
(3) M-Commerce의 특징
(4) M-Commerce의 시장현재상황
2. K-merce
(1) K-merce intro
(2) K-merce의 서비스
(3) K-merce business model
(4) 경쟁사 分析
(5) 고객分析
3. 전 략
(1) K-merce SWOT分析
(2) KTF 그룹 차원 K-merce 책략
(3) marketing 4P 책략
Ⅲ. 결 론



Ⅱ. 본 론

1. M-commerce

(1) M-commerce의 정의(定義)

무선 Internet이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2002년부터 가장 주목 받는 서비스가 될 M-commerce는 잠재력이 무한한 시장으로 평가되고 있다아 특히 IMT-2000 서비스가 처음 되면 현재의 e-commerce와 연동되어 유,무선 연동 전자상거래 서비스는 무선Internet에서 가장 큰 수익모델로 자리잡게 될 것이다. 즉 무선전화, PDA, PPC나 기타 단말기와 공중 무선통신 네트웍을 이용하여 정보를 접속하고 거래처리를 지원함으로써 정보, 서비스나 상품의 대가로 가치를 이전하게 하는 것으로 정의(定義)된다 이렇게 정의(定義) 하면 한 사람으로부터 다른 사람에게 전달되는 SMS 메시지는 M-commerce영역에 포함되지 않는 반면 유료 정보서비스 제공자가 제공하는 SMS메시지는 M-commerce에 포함된다 용어상으로는 Mobil Commerce, Mobile Electronic Commerce, 혹은 Wireless Electronic Commerce로 혼용해서 말할 수 있다아

위와 같이 M-commerce를 엄격하게 정의(定義)하면 서비스를 둘러싸고 있는 다양한 서비…(생략(省略))

Download : KTF 그룹 차원 K-merce 전략.doc( 79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KTF%20그룹%20차원%20K-merce%20전략_doc_01.gif KTF%20그룹%20차원%20K-merce%20전략_doc_02.gif KTF%20그룹%20차원%20K-merce%20전략_doc_03.gif KTF%20그룹%20차원%20K-merce%20전략_doc_04.gif KTF%20그룹%20차원%20K-merce%20전략_doc_05.gif KTF%20그룹%20차원%20K-merce%20전략_doc_06.gif
다.

M-commerce는 무선통신 네트웍과 단말기를 통해 이루어지는 금전적 가치가 있는 거래를 말한다.
Total 6,01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