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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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11 00:52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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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불만 고객의 파악
설명
3. 새로운 경영철학으로서의 고객만족 경영
1) 고객 만족 경영의 출현
고객만족 경영
고객만족경영 레버리지 고객확보 고객대응체제 선진기업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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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선진 기업의 고객 만족 경영
9. 고객만족 경영의 확산
고객만족경영 레버리지 고객확보 고객대응체제 선진기업 / ()
2. 레버리지 관념의 도입





6. 고객 만족과 고객 확보
고객만족경영 레버리지 고객확보 고객대응체제 선진기업 / ()
4. 고객만족 경영의 필요성(必要性) 증후
그러나 이러한 “고객에게 알려서 파는 기업위주”의 경영은 최근 들어 많은 도전을 받고 있다아 경쟁자의 출현, 제품과 서비스 품질의 제고 고객의 요구 사항 증가 등으로 각 기업들은 생존을 위해 새로운 경영 원칙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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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고객 대응 체제
1. 기업 만족이 아닌 고객만족
과거 생산위주의 경영이 존재한 이유는 고객이 있었기 때문일것이다 이는 기업이 설립될 수 있었던 사유가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이 있었기 때문일것이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