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kr 인터넷마케팅의特性과 전통적마케팅과 인터넷마케팅의 차이점 > omi25 | omi.kr report

인터넷마케팅의特性과 전통적마케팅과 인터넷마케팅의 차이점 > omi25

본문 바로가기

omi2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터넷마케팅의特性과 전통적마케팅과 인터넷마케팅의 차이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14:08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의특성과 전통적마케팅과 인.hwp





광고대행사, 담당회사
마케팅 정보의 수집
대중 마케팅
광고 이용방법
불특정 다수
쉽다
다.
높다

높다


우편
discrimination적(DBmarketing )
지역적

광고effect

광고대행사
매우 어렵다

측정(測定) 이 어렵다
불특정/특정
비discrimination적/discrimination적
인터넷마케팅의特性과 전통적마케팅과 인터넷마케팅의 차이점

상품가격의 예측성
표적고객 선정
TV, 라디오, 신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의특성과 전통적마케팅과 인.hwp( 59 )


공간적 범위
지역적

광고 이용방법

매우 낮다
광고대행사
대중 marketing
광고대상
어렵다
지역적
□ 전통적 marketing 과 Internet marketing 의 차이점


설명
□ 전통적 마케팅과 인터넷 마케팅의 차이점
쉽다
전통적인 4P의 정의 은 기업 혹은 공급자의 관점이 강조되었으나, 디지털 경제는 소비자의 입장으로의 패러다임의 전환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이를 충분히 반영한 4P의 정의 이 등장하여야 한다.


지역적
인터넷마케팅의특성과 전통적마케팅과 인-7631_01.jpg 인터넷마케팅의특성과 전통적마케팅과 인-7631_02_.jpg 인터넷마케팅의특성과 전통적마케팅과 인-7631_03_.jpg 인터넷마케팅의특성과 전통적마케팅과 인-7631_04_.jpg 인터넷마케팅의특성과 전통적마케팅과 인-7631_05_.jpg


전통적 marketing
특정(1:1)
1) 전통적 마케팅과 인터넷 마케팅의 차이점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은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유익하다.
불특정/특정
marketing 주체
회사와 고객
순서
광고대상

높다
매우 어렵다
상품가격의 예측성
단방향 의사소통

어렵다
회사와 고객
공간적 범위
쌍방향 의사소통
레포트 > 기타
높다
글로벌

단방향 의사소통
낮다
인터넷마케팅의특성과 전통적마케팅과 인터넷마케팅의 차이점
단방향 의사소통
TV, 라디오, 신문
2) Internet marketing 에 있어서 4P의 역할
1) 전통적 marketing 과 Internet marketing 의 차이점
인터넷마케팅의特性과 전통적마케팅과 인터넷마케팅의 차이점
쌍방향 의사소통


다이렉트 마케팅

다이렉트 marketing
비차별적/차별적
단방향 의사소통

Internet marketing
Internet을 이용한 marketing 은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유익하다. 많은 기업들은 다음과 같은 이점 때문에 Internet을 marketing 에 이용하려고 한다.


구 분
인터넷
글로벌
높다

차별적(DB마케팅)
⑴ 4Pstrategy
구 분
2) 인터넷 마케팅에 있어서 4P의 역할
불특정 다수



marketing 경로
⑴ 4P전략
인터넷 마케팅

측정이 어렵다

낮다
Internetmarketing 의속성 과 전통적marketing 과 Internetmarketing 의 차이점
광고효능

마케팅 주체
비discrimination적
특정(1:1)
매우 낮다
우편
비차별적

광고대행사, 담당회사
표적고객 선정
marketing 정보의 수집
전통적 마케팅
Internet
전통적인 4P의 개념(槪念)은 기업 혹은 공급자의 관점이 강조되었으나, 디지털 경제는 소비자의 입장으로의 패러다임의 전환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이를 충분히 반영한 4P의 개념(槪念)이 등장하여야 한다. 많은 기업들은 다음과 같은 이점 때문에 인터넷을 마케팅에 이용하려고 한다. 많은 기업들은 다음과 같은 이점 때문에 인터넷을 마케팅에 이용하려고 한다.
높다
마케팅 경로
인터넷마케팅의특성과 전통적마케팅과 인터넷마케팅의 차이점 1) 전통적 마케팅과 인터넷 마케팅의 차이점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은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유익하다. □ 전통적 마케팅과 인터넷 마케팅의 차이점 구 분 전통적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대중 마케팅 다이렉트 마케팅 마케팅 경로 TV, 라디오, 신문 우편 인터넷 마케팅 주체 광고대행사 광고대행사, 담당회사 회사와 고객 광고효과 측정이 어렵다 매우 낮다 높다 마케팅 정보의 수집 매우 어렵다 어렵다 쉽다 상품가격의 예측성 높다 높다 낮다 광고대상 불특정 다수 불특정/특정 특정(1:1) 광고 이용방법 단방향 의사소통 단방향 의사소통 쌍방향 의사소통 공간적 범위 지역적 지역적 글로벌 표적고객 선정 비차별적 비차별적/차별적 차별적(DB마케팅) 2) 인터넷 마케팅에 있어서 4P의 역할 ⑴ 4P전략 전통적인 4P의 개념은 기업 혹은 공급자의 관점이 강조되었으나, 디지털 경제는 소비자의 입장으로의 패러다임의 전환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이를 충분히 반영한 4P의 개념이 등장하여야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