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 휴대폰 시장,이동통신기기 브랜드,china 휴대폰 시장 점유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06:29
본문
Download : 중국 휴대폰 시장,이동통신기기 브랜드,중국 휴대폰 시장 점유율.pptx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중국 휴대폰 시장,이동통신기기 브랜드,중국 휴대폰 시장 점유율.pptx( 14 )
_SLIDE_1_
중국(中國) 휴대폰 시장 내 이동통신기기 브랜드 간 경쟁력 및 展望(전망)
_SLIDE_2_
업체별 중국(中國) 휴대폰 시장 점유율 現況(현황)
_SLIDE_3_
최근 몇 년간 삼성이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애플의 낮은 점유율
중국(中國) 로컬 브랜드 기업들의 지속적인 상승
_SLIDE_4_
- 중국(中國) 휴대폰 시장의 특징
보조금 지원이 제한적
mean(평균) 소득 수준이 낮음
-` 저가폰에 대한 선호가 높음
- 이런 점을 노린 노브랜드 로컬 기업 그룹들의 시장 점유율이 높음 약 30% 이상
노브랜드 로컬 기업(화이트박스)
_SLIDE_5_
중국(中國) 휴대폰 시장의 주요 브랜드별 가격 비교
_SLIDE_6_
2008년
노키아의 압도적인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70%)
다양한 제품군
경쟁사인 모토로라의 부진
블랙베리와 애플의 제품이 중국(中國) 소비습관과 맞지 않음
중국(中國) 휴대폰 시장에서 주요 업체별 선호도 change(변화)
_SLIDE_7_
2010년
여전히 노키아 1위 (점유율 조
_SLIDE_1_
중국(中國) 휴대폰 시장 내 이동통신기기 브랜드 간 경쟁력 및 展望(전망)
_SLIDE_2_
업체별 중국(中國) 휴대폰 시장 점유율 現況(현황)
_SLIDE_3_
최근 몇 년간 삼성이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애플의 낮은 점유율
중국(中國) 로컬 브랜드 기업들의 지속적인 상승
_SLIDE_4_
- 중국(中國) 휴대폰 시장의 특징
보조금 지원이 제한적
mean(평균) 소득 수준이 낮음
-` 저가폰에 대한 선호가 높음
- 이런 점을 노린 노브랜드 로컬 기업 그룹들의 시장 점유율이 높음 약 30% 이상
노브랜드 로컬 기업(화이트박스)
_SLIDE_5_
중국(中國) 휴대폰 시장의 주요 브랜드별 가격 비교
_SLIDE_6_
2…(투비컨티뉴드 )
중국,휴대폰,시장,이동통신기기,브랜드,중국,휴대폰,시장,점유율,경영경제,레포트






china 휴대폰 시장,이동통신기기 브랜드,china 휴대폰 시장 점유율
중국 휴대폰 시장,이동통신기기 브랜드,중국 휴대폰 시장 점유율 , 중국 휴대폰 시장,이동통신기기 브랜드,중국 휴대폰 시장 점유율경영경제레포트 , 중국 휴대폰 시장 이동통신기기 브랜드 중국 휴대폰 시장 점유율
china 휴대폰 시장,이동통신기기 브랜드,china 휴대폰 시장 점유율
다.